정글 북이라는 이름으로 모인 러드야드 키플링의 시조 집단 작품은 거의 복음에 가까우며, 이야기는 우화이며 도덕적 교훈을 제공하기 위해 인위적인 방식으로 동물을 사용합니다. 존 파브로는 작품의 신성한 품질을 알고 있으며, 그는 우리에게 점점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나는 디즈니의 Zootopia가 CGI의 시대에 도달했다고 생각했지만 정글 북은 확실히 최고의 보석입니다. 나는 화면을 차지하는 각 동물의 시각적 세부 사항의 수준에 놀랐다. 감정의 실행 영역을 미러링 얼굴 표정, 각 동물의 물리적 움직임, 피치 완벽한 보이싱 – 누가 그들이 인간의 영혼을 가지고 믿지 않을 것? CGI의 우위를 사용하는 영화는 이야기가 계속 될 수없는 경우 매우 빨리 부실 이동합니다. 이음새가 표시되기 시작하고 분은 시간으로 바뀝니다. 모글리로 닐 세티를 제외한 정글 북의 모든 프레임을 보면, 모든 것이 잉양에게 CGI-ed입니다. 하지만 이야기의 감각은 너무 매력적이다, 나는 완전히 세계에 몰입했다. 네, 동물은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신자입니다! 파브로는 내러티브와 비주얼을 잘 결합, 나는 다른없이 하나를 볼 수 없습니다. 그것은 완벽한 결혼입니다 – 공생 관계에서 서로를 제공하는 각 요소.
사운드 디자인은 또한 청각 사치입니다 – 그냥 스칼렛 요한슨에 의해 음성 아나콘다, 참여하고 모글리 최면 장면을 들을 수 있습니다. 서라운드 사운드 디자인은 턱을 떨어 뜨리는 오 라 라입니다. 사실, 나는 전체 영화가 홈 시어터데모 디스크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내가 올해 본 가장 만족스러운 영화 중 하나입니다.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두를 위해 무언가가 있습니다. 나는 완전히 영화에 매료된 만큼, 나는 한 번의 스나이드 발언을했다 (실제로 두, 그러나 나는 나 자신에게 두 번째 를 유지합니다). 비교할 수 없는 빌 머레이의 목소리를 맡은 곰 발루와 함께 강을 떠다니는 모글리의 나른한 장면에서, 두꺼운 덤불이 부스럭거리기 시작하고 불길한 음악이 울려 나기 시작합니다. 모글리와 발루는 움직이는 덤불을 두려워하며 최대한 위험에 대비한다. 나는 미스투스를 향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튀어나올 것 같아.”라고 속삭였다. 그녀는 웃었다. 멀린은 잉글랜드의 왕이 될 운명을 가진 어린 소년을 훈련시다. 유니세프는 대니 케이 인도주의 상과 프리얀카 초프라를 기리는 자신의 사이트에 IMDB의 등급을 공유하고 싶어? 아래 HTML을 사용하십시오.
이기적인 왕자는 그가 죄수를 유지하는 아름다운 젊은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것을 배우지 않는 한, 그의 인생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괴물이 될 저주. 휴머노이드 동물의 도시에서, 노래 경쟁으로 극장을 구하려는 임프레사리오의 시도는 최종 후보자들의 삶이 결코 같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때조차도 그가 예상하는 것보다 더 웅장해진다. 아니 좋은 영화, 아마 더 나은 시청하지 왼쪽. 디즈니의 속편은 실제로 … 문자는 너무 많이 웃음 (하이퍼 귀여운 토요일 아침 애니메이션 제공으로), mu … 그것은, 최종 분석에서, 마우스 내에서 더 압도적 인 시리즈를 기억하기 어렵다 … 친절하지만 잊혀진 푸른 탕 도리는 오랫동안 잃어버린 부모를 찾기 시작하고, 모든 사람들은 길을 따라 가족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몇 가지를 배운다. 작년의 `네버 랜드로의 귀환`처럼 매력적이고 못생긴. Priyanka Chopra의 `개인적인 야망` 목록에: 모글리와 그의 정글 동료의 이야기에 집 디즈니의 속편을 구입, 러드 야드 키의 이름을 떠난다 … 바게라 팬더와 발루 곰은 인간 문명을 위해 정글을 떠나소년을 설득하려고 어려운 시간을 가지고있다.
시에나 밀러, 론 하워드, 오브리 플라자, 디에고 루나, 그리고 더 많은 선댄스 2020 스타는 당신이 모든 것을 드롭하고 지금 보고해야 하나의 영화를 지명.